본문 바로가기
#01.리뷰

와이즐리 면도기 & 면도날

by 일사만루병살 2018. 3. 26.

광고로 와이즐리 면도기 & 면도날을 접하고 구매했습니다.

홈페이지 : https://www.wiselyshave.com/


제품 구성 및 가격은 아래와 같고 질레트 3중날 보다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와이즐리 스타터 셋트 : 8900원

면도날(4개입) : 9600원(정기 배송시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와이즐리 개봉기

우선 스타터 세트를 구매 해보았습니다.

012345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포장은 상당히 고급 스러웠고 제품 소개 및 면도에 대한 상세한 안내도 되어있습니다.

제품 자체도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고 구성품 및 메뉴얼도 읽어 볼만 했습니다.


면도 후기

저는 솜털+수염이 얼굴 전체 및 목까지 있고 현재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면도기 사용 중에 있습니다.
도루코, 쉬크 다 써봤지만 도루코는 안정성 쉬크는 절삭력에서 만족을 주지 못해서 결국 질레트를 계속 사용중에 있습니다.

비교항목 

 와이즐리 vs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

 가격

 와이즐리 > 질레트

 절삭력

 와이즐리 < 질레트

 편의성

 와이즐리 < 질레트

 윤활밴드 성능

 와이즐리 < 질레트

 윤활밴드 내구성

 와이즐리 > 질레트


가격

가격은 와이즐리가 압도적입니다. 정기 배송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절삭력

절삭력은 질레트가 좀더 괜찮은 편이지만 차이가 근소한 편이고 가격이나 날의 차이를 생각하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편의성

제가 플렉스볼(헤드가 볼로 되어 있어 움직임) 면도기를 사용해서 면도 편의성은 질레트가 압도적으로 우위 입니다.
거기다 질레트는 면도날 뒤에 트리머 면도날까지 있어서 편의성에서는 압승입니다.
하지만 트리머 면도날 사용 안하시고 일반 면도기 사용하시면 편의성 차이는 없습니다.

윤활밴드

윤활밴드 성능은 질레트 윤활밴드 내구성은 와이즐리가 괜찮습니다.
질레트 면도기 최고의 장점이 윤활밴드라고 생각하는데 윤활밴드의 내구성은 상당히 좋지 못합니다.
하지만 와이즐리 면도기는 윤활밴드 성능은 질레트에 비해 떨어지지만 내구성은 괜찮습니다.

총평

저렴한 가격과 중상의 성능을 원하시면 와이즐리 면도기를 쓰는걸 추천 합니다.

질레트 면도기 사용 하시는 분들 중에서 플렉스볼 면도기 사용 안 하시고 트리머 면도날 사용 안하시면 무조건 와이즐리 추천 드리고
플렉스볼 면도기 사용 하시는 분들은 면도기가 피부에 밀착하는 차이가 있어서 우선 스타터 세트 구매 하셔서 사용 해보시고 결정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질레트 트리머 면도날까지 사용 하기 때문에 메인 면도는 와이즐리로 하고  질레트 트리머 면도날로 마무리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 질레트 면도날만 사용할때 만큼 만족중입니다.

'#01.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ANC C타입 이어폰 (2019) EO-IC500  (0) 2019.11.14
삼성 헬스 리뷰  (0) 2019.06.12
고체치약 비교 리뷰(리치탭스/러쉬)  (0) 2018.03.27
NOOMOON 22MM 시계 스트랩  (0) 2018.01.22
기어S3 사용중인 앱  (0) 2018.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