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1.리뷰

[닥터아토] 콧물전용 티슈

by 일사만루병살 2019. 11. 19.
제품명 닥터아토 콧물전용 티슈
장점


일반 물티슈와 비교해서 두께감이 있어서 콧물처리 용이
코 외부나 코 점막에 자극이 전혀 없음
콧속 청소해도 바로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 유지
단점

일반 물티슈보다 비싸다면 비쌈
뚜껑이 스티커 형식이라 한번 뜯은 제품 장기 보관 어려움

1. 내 인생의 구원자

날씨가 추워지고 감기 환자분들이 늘어나는 요즘 이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저는 알레르기 비염+혈관운동성 비염+비중격 만곡증까지 있어서 먼지 많은 곳이나 매운 것을 먹을 때 콧물이 줄줄 흐르고 건조한 곳에 있으면 콧속에 코딱지가 많이 생기고 열감까지 있어서 상당히 힘들어합니다. 그래서 휴지로 콧물 처리와 콧속 청소를 하게 되는데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두 번 할 때는 괜찮지만 계속하다 보면 상처가 나서 아프죠. 그러다 제 인생의 구원자를 만났으니..... 바로 '닥터아토 콧물 전용티슈' 입니다.

 

저는 3년째 쓰고 있고 살 때마다 박스단위로 사서 쓰고 있습니다. 최초 출시는 2013년에 출시되었는데 왜 이걸 진작에 알지 못해서 그렇게 고생했나 안타까울 정도의 제품입니다.

 

3년째 쓰면서 코 외부에 상처 생긴 적도 없고 물로 콧속 청소하면 바로 건조해지는데 닥터아토 콧물 전용 티슈로 콧속 청소를 하면 어느 정도 촉촉함을 유지해줘서 너무 좋습니다.

2. 사용자에 따라 단점 아닌 단점

- 가격 : 일반 물티슈보다 비싸긴 하지만 사용 시 만족감에 비하면 전혀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거기다 20개 세트로 되어 있는 것 사면 단품보다 많이 저렴하게 사실수 있어요. 마트에서 구매보다는 오픈마켓 구매 추천드려요.

 

- 뚜껑이 스티커 : 저 같은 경우는 소모량이 많아서 큰 단점이 아니지만 뚜껑이 스티커로 되어 있어서 신경 써서 밀봉하지 않으면 2~3주 정도 지나면 마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용량도 아니고 가격 상승 때문에 이렇게 처리한 것으로 보이는데 이 부분 신경 써주시면 더 오래 쓰실 거 같아요.

 

3. 총평

-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비염 기운 올라오면 무조건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코감기 걸리신 분들도 코감기 다 나을 때까지 무조건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닥터아토 콧물 전용 티슈 모르는 분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작성하였습니다.

 

'#01.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ANC C타입 이어폰 (2019) EO-IC500  (0) 2019.11.14
삼성 헬스 리뷰  (0) 2019.06.12
고체치약 비교 리뷰(리치탭스/러쉬)  (0) 2018.03.27
와이즐리 면도기 & 면도날  (2) 2018.03.26
NOOMOON 22MM 시계 스트랩  (0) 2018.01.22